슈퍼스타 뚜루
알을 낳지 못해서 주인에게 구박만 받던 암탉 뚜루레카는 상냥한 할머니 이사벨의 농장에 가게 되면서 수탉 빈센트에게 반하고, 노래라는 자신의 새로운 재능을 개화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