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호스트
다른 사람의 집을 빌려 숙박 후 리뷰 영상을 올리는 유튜버 테디와 클레어는 예약한 숲 속 집에 도착하는데, 주인 리베카에게서 어딘가 기괴한 분위기가 느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