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햄찌
에밀리아는 엄마로부터 반려동물 기니피그를 선물 받는다. 에밀리아는 기니피그에게 '햄찌'라는 이름을 붙이고 애지중지하며 잘 보살핀다. 그러던 어느 날 이상한 꿈을 꾼 에밀리아가 '슈퍼 햄찌 히어로'로 임명되면서 위기에 처한 친구들을 구하는 에밀리아의 앞에 흥미진진한 모험이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