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워드 오브 갓
중세시대 초, 윌브로드 주교와 수사 얀은 바다에서 표류하다 원주민이 사는 한 육지에 도착한다. 주교는 불길 속을 걸으며 원주민들의 충성을 받게 돼 마을에 교회까지 짓게 되는데, 수사 역시 다른 방식으로 또 다른 무리의 사람들에게 충성을 받게 된다. 결국 주교와 수사는 각자 다른 무리의 원주민들을 등에 업고 세력 다툼을 하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