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퍼 vs 늑대인간
스트립 클럽에서 일하는 저스티스는 춤을 추다가 손님이 늑대로 변하자 엉겁결에 은으로 된 만년필로 눈을 찔러 즉사시킨다. 한편 저스티스의 약혼자인 스콧은 늑대 인간으로 저스티스는 이 사실을 모르고 스콧 역시 저스티스가 스트리퍼인지 모른다. 스콧은 저스티스가 자신의 친구, 미키를 죽인 사실은 생각지도 못 한채 다른 늑대 인간들과 함께 미키의 복수를 위해 거리로 나서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