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 포스: 블러드 마운틴
테러리스트들에게 끌려가 목숨이 위태로운 한 기자를 구하기 위해 터키의 특별한 엘리트 부대가 출동하게 된다. 무장 단체에 맞서, 위험천만한 상황 속에서 살아남기 위한 이들의 치열한 혈투가 펼쳐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