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럿
작은 시골 마을에 어린 두 딸과 함께 사는 타마는 자신의 성욕을 주체하지 못한다. 수의사 샤이를 만난 타마는 그에게 충실하려 하지만 그가 자신을 만족시키지 못할까 걱정에 빠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