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렌더 맨
매사추세츠에 있는 작은 마을에 살고 있는 케이티, 렌, 헤일리, 클로이는 어느 날 슬렌더 맨의 존재를 확인하고 싶다며 인터넷으로 슬렌더 맨의 소환 의식 영상을 보게 된다. 그날 이후 넷은 모두 악몽에 시달리게 되고, 학교에서 클리프턴 묘지를 견학하던 날 케이티가 갑자기 사라져버린다. 나머지 친구들은 케이티의 실종이 슬렌더 맨의 소행이라며 공포에 떨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