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을 달리는 소녀
평범한 여고생 마코토는 우연히 타임리프 능력을 얻은 뒤로 인생이 훨씬 수월해진다. 그런데 마코토는 친구로만 생각했던 치아키에게 고백을 받고 당황해서 이를 없던 일로 만들기 위해 타임리프를 하고, 그 뒤로 일이 꼬여만 간다. 몇번이나 과거로 돌아가 치아키의 고백을 없는 일로 만들고 친구를 돕던 마코토는 결국 피하려던 상황을 마주하며 타임리프의 비밀을 알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