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에이전트
제2차 세계대전 발발 직후, 윈스턴 처칠은 여성 첩보원들로 구성된 조직을 프랑스에 파견하기로 계획한다. 이로서 영국군 정보원인 베라 앳킨스는 미국인 버지니아 홀과 인도 왕조의 누르와 팀을 이루어 프랑스로 떠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