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월드
고등학교를 졸업한 18살 소녀 마리아는 홀로 멕시코 횡단 여행에 나선다. 아무에게나 마음을 주는 자신의 모습에 화가 난 그녀는 여행 내내 일기를 쓰며 자신에 대해 알아간다. 아는 사람 하나 없는 낯선 곳에서 마리아는 점차 자신의 진짜 모습을 발견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