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체모음.zip
기자로 활동 중인 시경이 사이비 종교 단체를 은밀히 취재하는 과정에서 그들의 특별한 의식에 초대받게 된다. 머지않아 그녀는 상상을 초월하는 충격적인 사실을 알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