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크 로드
비상한 두뇌를 가진 천재 로스는 개인의 선택에 국가의 개입과 통제는 비합리적인 억압에 불과하다고 생각한다. 그는 마약이 불법으로 여겨지는 세상을 이해하지 못하고, 결국 뛰어난 머리를 사용해 비트코인으로 아무런 흔적 없이 마약을 사고팔 수 있는 어둠의 온라인 플랫폼, 실크로드를 개발하기에 이른다. 실크로드를 통해 엄청난 돈을 손에 쥐게 된 로스 앞에 정체불명의 누군가가 나타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