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코
마리온은 샘과 결혼하기 위해 회사 돈 4만 달러를 들고 도망간다. 마리온은 어느 한 모텔에서 묵기 위해 체크인을 하지만, 그녀는 한밤 중에 흔적도 없이 사라지는 믿기힘든 사건이 발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