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토주
오아추와 베토벤은 같은 경찰서에서 근무하며 함께 생활한다. 그러던 어느 날, 아추가 임무 도중 부상을 입고 베토벤은 병원에서 아추가 불치병에 걸렸다는 이야기를 듣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