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로파오계인
어느 날, 토니는 귀신인 가가를 알게 되고 그녀의 도움으로 평소 호감을 가지고 있던 직장 동료인 엘렌과 친해진다. 한편, 가가는 토니를 향한 마음을 키워가지만 자신이 귀신이라는 사실로 인해 힘겨워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