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멘: 교황에게 묻다
다양한 나라에서 온 청년 10명이 로마에서 프란치스코 교황을 만난다. 이 특별한 만남의 목적은 이민, 성적 취향, 성 정체성, 종교적 자유 등 요즘 세대가 중요하게 생각하는 문제에 관해 교황과 문답 시간을 가지는 것. 이는 전례 없는 이색적인 행사로, 대화는 직접 대면 방식으로 진행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