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 에이크
첫눈에 반한 한 여자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보험 회사의 회계사로 일하던 남자는 자신을 예술가라고 소개한다. 하지만 점점 부풀어가는 그의 거짓말을 계속 유지하기 위해 공모전에 출품하기 위한 작품을 작업하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