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인전
연이어 발생하는 살인사건, 어느 날 조직의 리더 장동수는 연쇄살인마에게 치명적인 공격을 받고 가까스로 살아난다. 한편 범인을 잡기 위해 혈안이던 형사 정태석은 장동수를 만나 그에게 매력적인 거래를 제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