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이 도사리고 있을 때
한 외딴 마을에서 발생한 잔혹 살인의 진상을 파헤치던 형제가 숨겨진 가족의 비밀을 밝혀낸다. 악령에 사로잡힌 우리엘을 처리하려던 중 봉인이 풀려 마을 전체가 위험에 빠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