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토 나이츠
알토 나이츠는 뉴욕에서 가장 악명 높은 두 범죄 두목인 프랭크 코스텔로와 비토 제노베제의 이야기를 다룹니다. 각기 다른 방식으로 권력을 쌓아가는 이들의 길은 결국 치명적인 충돌로 이어지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