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살자들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공항에서 북한의 위원장 김정은의 이복형 김정남이 암살을 당하고, 말레이시아 경찰은 이 사건의 범인으로 두 여인을 체포한다. 그러나 이들은 이것이 모두 리얼리티 쇼의 일부인 줄 알았다고 이야기할 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