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스테르담 호스트
은행원 로버트가 순간의 실수로 도박빚을 뒤집어쓴다. 그는 빚을 탕감할 수 있는 유일한 기회를 잡기 위해, 중국 삼합회의 마약 밀거래 심부름꾼을 자청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