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시던트 나이트
아름다운 외모와 밝은 성격을 가진 에이프릴은 부모님을 잃은 후에도 철부지 남동생과 함께 씩씩하게 생활한다. 그러던 어느 날, 교통사고를 당하게 된 그녀에게 위기가 찾아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