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트 오브 워
참전 용사 제이콥은 전역 후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려 하지만,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 등을 겪으며 힘든 나날을 보낸다. 사회에 적응하려 애쓰지만 결국 그는 폭력과 중독이라는 굴레에서 벗어나지 못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