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쌔신: 더 비기닝
무차별 총격 테러로 약혼자를 잃은 미치는 이후 매일 자신을 단련하면서 복수를 다짐한다. 한편, 그의 타고난 재능을 눈여겨본 CIA는 그를 신입 요원으로 발탁하고, 완벽한 요원이 되기 위해 최고의 트레이너 스탠 헐리의 혹독한 훈련을 견뎌 낸 그는 드디어 전 세계를 위협하는 1급 테러리스트 고스트를 제거하는 작전에 투입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