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더더씨: 마법 산호초를 찾아서
낚시 어선에 의해 고향 산호초가 파괴되자, 세 마리의 물고기가 인간으로부터 자유로운 신비로운 천국을 찾기 위해 오염된 바다를 건너 탐험을 떠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