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더 샤크
클로이는 가족들과 함께 떠난 여행에서 자신의 실수로 인해 상어에게 아버지와 동생을 잃는다. 죄책감에 괴로워하던 클로이는 사고에 대한 기억을 떠올리며 감춰졌던 진실을 마주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