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사이드
뉴욕의 주식 부자 필립은 사지가 마비되어 자신의 펜트하우스에서 24시간 동안 자신을 도와줄 사람을 구한다. 도움이 되는 아버지와 남편으로서 가족 앞에 떳떳이 서고 싶은 델은 필립과 면접을 보고, 자신을 가엾게 보지 않는 델의 모습에 필립은 그를 채용한다. 지금까지 너무도 다른 삶은 살아 온 두 남자지만, 그들 간의 뜻밖의 우정이 싹트기 시작하며 삶의 새로운 기쁨을 찾아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