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프: 사탄의 인형
크리스마스이브에 있던 일로 트라우마를 가진 닉은 약혼녀와 함께 할아버지의 오래된 장난감 가게를 찾아간다. 먼지 가득 쌓인 낡은 상자를 발견하고 그 안에 괴기스러운 인형과 정체 모를 나쁜 아이들 명단을 발견한다. 그리고 인형과 명단을 집으로 가져오고 크리스마스이브의 악몽이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