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는 남자의 미래다
선화의 옛 연인이자 서로 선후배 관계인 현준과 문호는 오랜만에 만나 함께 추억을 되새긴다. 술에 취한 두 사람은 그들의 연인이었던 선화를 그리워하다 직접 그녀를 만나기 위해 부천으로 떠나게 된다. 7년 만에 다시 선화를 만나게 된 현준과 문호는 서로 먼저 선화의 마음을 얻기 위해 노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