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루살렘Z: 좀비와의 전쟁
방학을 맞이한 사라와 레이첼은 이스라엘로 휴가를 떠난다. 텔아비브 행 비행기에서 두 사람은 인류학을 공부하는 케빈을 만나고, 그의 제안으로 목적지를 바꿔 예루살렘에 도착한다. 유적을 둘러보고 파티를 만끽하던 것도 잠시, 도심에는 폭격이 시작되고 악령 씌인 좀비들이 도시를 점령하며 종말의 시작을 알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