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완 케노비: 제다이가 돌아오다
비하인드 신 메이킹 스페셜을 통해 오비완 케노비와 아나킨 스카이워커의 스크린 복귀와 원래 역할로 돌아온 이완 맥그리거와 헤이든 크리스텐슨에 대해 알아본다. 데버라 차우 감독은 큰 사랑을 받았던 스타워즈 캐릭터의 새 화신들과 함께 살아온 새로운 영웅, 악당들과 스타워즈의 대서사와 극적으로 연결되는 영웅담을 창조하며 출연진과 제작진을 이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