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 자
악명 높은 군주 라자세나에게 고문을 당하던 티엔은 왕과 여자친구의 정성으로 살아나고 몸과 마음을 단련시킨다. 라자세나는 흑마술사 상카의 도움으로 티엔을 제거하려 하지만 상카는 되려 그의 자리를 빼앗는다. 티엔은 무고한 주민들을 학살하는 상카에게 복수를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