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그녀에게 딱 한가지 없는 것
제니퍼 가너(데어데빌, TV 시리즈 앨리어스), 마크 러팔로(이터널 션사인) 주연의 상큼하고 발랄한 로맨틱 코미디. 하룻밤 새 왕따 신세 13살에서 30살 미녀로 거듭한 소녀의 이야기. 13세의 제나 링크(가너)는 마법의 가루 덕분에 갑자기 서른 살이 되어 원하던 모든 것을 누리고 멋진 하룻밤을 보낸다. 다만 남자친구 매트(러팔로)가 없는 게 아쉬울 따름. 이제 성인이 된 제나는 스스로의 힘으로 첫사랑을 되찾으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