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과 주근깨 공주
어린 시절 노래에 재능이 있던 스즈는 어머니를 잃은 트라우마로 인해 노래를 하지 못하게 된다. 우연히 가상세계 U에 접속하게 된 스즈는 벨이라는 이름으로 노래를 부르게 되고, 자신의 콘서트에 난입한 용이라는 존재와 만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