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윤룡
이소룡이 유명세를 얻기 전, 샌프란시스코에서 영춘권을 가르친다는 것을 알게 된 중국의 무술 문파에서는 이소룡에 대적할 소림 고수 황택민을 보내 그의 사업을 방해할 계획을 세운다. 이소룡은 자신의 사업을 지키기 위해, 황택민은 무술 문파의 명예를 위해 맹렬한 대결을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