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사랑하는 동안
비올리스트인 남편의 공연으로 이탈리아에 따라오게 된 작가 제인은 서먹해진 남편과의 관계가 걱정이다. 공연 준비로 바쁜 남편을 두고 혼자 구경에 나선 제인은 케일럽이라는 19살 청년을 만나게 된다. 케일럽과 즐거운 하루를 보낸 후, 남편과 식사를 하던 제인은 케일럽을 다시 만나게 된다. 케일럽은 제인을 사랑한다고 고백하고, 제인은 남편과 케일럽 사이에서 고민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