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 온 탑
복면을 쓴 괴한에게 몹쓸 짓을 당한 엘리스는 어렵게 용기를 내어 브라질리언 주짓수 교실에 등록하고, 이후 그녀는 점점 자신감을 얻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