츠마부키 사토시
일본 전역을 발칵 뒤집은 살인 사건이 발생한 지도 1년이라는 시간이 지났지만, 아직도 그 진실이 밝혀지진 않는다. 기자로 일하는 다나카는 사건의 전말을 파헤치기 위해서 관계자들을 취재하던 중 뜻하지 않은 사실을 알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