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클 클리드는 런던의 저명한 정신과 의사이다. 어느 날 그에게 매혹적인 여성 캐서린 트라멜이 등장하니 그녀는 현재 약혼자를 살인한 용의자로 지목되었다. 마이클은 그녀가 위험한 인물인 것을 직감으로 느끼지만 그녀의 매력에 점차 빠져간다. 그리고 그가 그녀에게 홀려 정신을 못 차릴수록 주위의 사람들이 하나둘씩 죽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