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트: 감각에 눈뜰 때 웨이트: 감각에 눈뜰 때
조용한 섬에서 남편과 함께 사는 엘리는 그동안 깨닫지 못했던 성적인 감각에 눈을 뜬다. 이후 남편의 친구가 엘리 부부의 집을 방문하면서 그녀는 억누를 수 없는 성적 욕망을 느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