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험정인
폭발 사고와 관련된 용의자를 잡게 된 경찰 왕가휘는 의문의 남성의 총격으로 용의자를 잃고 만다. 베테랑 형사 2명과 함께 왕가휘와 이미산이 사건을 파헤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