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투브 라이브: 영혼 출몰 지역
인터넷에 떠돌아다니는 수많은 동영상 중 초자연적 현상을 담은 동영상이 화젯거리로 오른다. 하지만 그저 시시한 장난이라고 생각한 대학생들은 영상 속에 나오는 장소를 찾아간다. 그리고 거짓이라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촬영을 시작한 이들은 이내 눈으로 보고도 믿지 못할 일들이 그들 앞에 나타나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