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너데몬스
평범한 소녀였던 카슨은 어느 날부터 마약에 중독된 채 살아가고, 이를 본 카슨의 부모님은 그녀를 재활 클리닉에 참여시킨다. 카슨의 심리 치료 과정을 리얼리티 쇼 제작진이 취재하던 중, 그녀는 약물이 아닌 다른 것에 홀린 듯 행동하고 폭력적으로 변해간다. 제작진은 그녀의 이상 행동을 이해하기 위해 별도의 취재를 진행하고, 그 과정에서 과거 그녀를 괴롭히던 무리가 그녀에게 한 충격적인 행동을 알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