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 영원한 사랑 이야기
수녀원에서 지내던 18살 이다는 집으로 돌아가지만, 아버지는 기뻐하지 않는다. 설상가상으로, 아버지는 이다의 남편을 찾는 광고를 내걸고 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