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레이저: 부활
메이슨 폴라드는 매우 위험하며 비밀스러운 증인 보호 프로그램에서 일합니다 . 리나 키무라는 국제 범죄조직 보스의 부인으로서, 범죄의 세계에서 벗어나 기 위해 남편에 대해 증언하기로 했습니다. 리나의 목숨이 위협당하는 사건이 발생하자, 폴라드는 보호 단계를 올려 그녀를 "지우기로" 합니다. 리나가 죽 은 것으로 위장하고 남아프리카의 케이프타운에 숨기기로 한 것입니다. 폴라 드는 리나를 믿어도 될지 확신하지 못하고, 리나는 정부 프로그램 안에서 사 는 것이 보스의 부인으로 사는 것보다 나은지 확신하지 못합니다. 사실 리나 에게는 혼자서 완전히 새로운 삶을 살아갈 비밀 계획이 있습니다. 폴라드는 이제 고난 속에서 자신과 리나의 목숨을 지켜내야 합니다. 이들은 이제 더 큰 범죄 음모를 막고 살아남기 위해 협력해야 하고, 서로 믿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