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별을 대하는 자세
전도유망한 뮤지션 노아는 사진작가를 꿈꾸는 대학생 캣과의 관계를 회복하기 위해 그들의 추억이 담긴 토바고 섬으로 떠나지만, 식어버린 애정은 예전 같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