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플로러: 북극에서 길을 잃다
1845년, 세계 정상을 가로지르는 새로운 무역로였던 북서항로를 항해하기 위해 배 두 척과 선원 129명과 함께 영국에서 출항한 존 프랭클린 경. 하지만 두 척의 배는 흔적도 없이 사라졌다. 이제, 한 무리의 탐험가들이 오랫동안 행방불명이었던 프랭클린의 무덤을 찾고자 프랭클린의 항로를 되짚어 가면서 수수께끼를 해결하려고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