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베이젼 스펙터
상상을 초월하는 규모의 쓰나미가 작은 마을을 덮치자 마을의 주민들은 혼란에 휩싸인다. 그와 함께 마을에는 설명할 수 없는 사건들이 발생하기 시작하고 체이스는 친구로부터 정체가 밝혀지지 않은 무리에 관한 이야기를 듣는다. 카메라를 들고 현상의 근원을 찾아 나선 체이스는 곧 충격적인 광경을 마주한다.